[PRNewswire] 김종국, 시간 공유 플랫폼 MiaoA International에서 팬들과 만나

입력 2018-01-22 15:33  

[PRNewswire] 김종국, 시간 공유 플랫폼 MiaoA International에서 팬들과 만나

(베이징 2018년 1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8일, 시간 공유 플랫폼 MiaoA International이 한국의 인기 가수이자 TV 연예인 김종국이 자사 플랫폼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팬들은 김종국과 직접 상호작용할 기회를 얻게 됐다. 팬들은 이 플랫폼에서 슈퍼스타 김종국과 함께 보낼 시간을 구매할 수 있다.

김종국은 MiaoA International과의 협력 및 해당 플랫폼을 통해 팬들에게 면대면 미팅 시간을 구매할 수 있는 직접적인 접근성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시간 공유 모델은 흥미로운 혁신이며, 국제적인 관점에서 보면 훨씬 더 흥미롭다. 김종국은 이 혁신에 합류하게 돼 떨린다고 언급했다.

시간 관리 통한 가치 제공 및 증대

팬들은 이 플랫폼에서 김종국의 시간을 구매함으로써 그가 제공하는 여러 서비스(팬 미팅 포함)에 대한 접근성을 갖게 된다.

팬들에 의하면, 김종국은 전형적으로 미남이지만 실질적인 능력은 부족하다는 한국 남성 스타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바꾸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한다. 김종국이 20년에 걸친 경력을 통해 보여준 도전에 맞서는 용기, 프로 가수이자 배우로서의 역량, 진실한 성격은 시간 관리를 통해 가치를 제공하고 증대하는 MiaoA International의 철학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시간 공유는 창의성에서 영감을 받은 가치 창출 형태

시간 공유 플랫폼 MiaoA International의 등장은 불가피하다. 아이돌은 거의 끊임없는 대중에게 노출돼야 한다. 따라서 팬들은 현재 전개 상황과 미래 계획을 항상 파악하는 한편, 아이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아이돌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수단이 증가하는 현상을 반기고 있다.

1. 일방향 공연에서 면대면 의사소통으로의 전환: 전통적인 팬-아이돌 의사소통 수단을 바꾸고, TV, 영화, 오락 프로그램에서 아이돌의 공연을 보는 제한적인 형태 대신 면대면으로 상호작용할 기회를 제공한다.
2. 팬들이 아이돌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느낌을 선사한다: 아이돌은 우월감을 느끼거나, 팬들이 받들어 모시는 것보다는 팬들과 더 가까워지고, 팬들과 동등하게 느끼며, 인간 대 인간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기를 원한다. 이와 같은 태도 변화는 아이돌의 인기를 드높인다.
3. 일정에 맞춘 의사소통에서 끊임없는 상호작용으로 전환: 이 플랫폼은 일정에 맞춘 의사소통의 한계를 극복하고, 팬과 아이돌 간에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촉진하며, 앞으로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부여한다.

인간, 도시 및 심지어 국가 간의 의사소통은 문화와 경제에 크게 의존한다. 시간 공유 플랫폼 MiaoA International의 높은 인기는 이 사업 규칙의 정확도를 반증한다. MiaoA International이 대변하며, 지속가능한 발전 원칙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부문의 성공은 오늘날 라이프스타일에 영향을 미칠 것이 틀림없다.

문의처:
Li Bin
+86-138-1123-9995
libin2009_good@126.com

출처: MiaoA International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