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토론 클럽 15기 모집
(서울, 한국 2018년 1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젊은 남녀들이 휴일을 반납하고 참석하는 직장인 스터디 모임이 있다. 2011년 DBR 스터디로 시작해서 벌써 7년째 운영되고 있는 ‘인사이터(대표 오종택)’라는 서비스다.
인사이터는 비즈니스를 전문으로 하는 토론 스터디로 직군과 직종, 그리고 직급별로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이 모여 매주 스터디를 진행한다. 검증된 4개월의 과정을 통해 ‘배움’과 ‘인적 네트워킹’의 확장을 경험할 수 있어 입소문만으로 500여 명의 직장인과 창업가들이 인사이터를 거쳐 갔다. 토론을 통해 경영 전반의 트렌드와 관련 지식을 깊이 있게 배울 수 있어 자기계발을 위해 재등록하는 사람의 비율도 높은 편이다.
성장에 대한 갈증을 ‘배움’과 ‘사람’으로 해소해 주는 것이 인사이터의 목표라고 밝힌 오종택 대표는 특히 이번 15기에서 선보이는 ‘딥다이브(Deep Dive) 스터디’의 경우 특정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전문가가 직접 설계하고 리딩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집중적으로 성장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또한, 사람들은 결국 ‘성장’을 통해 ‘자기다움’을 찾기 때문에 사람의 성장을 고민하는 인사이터가 자기다움을 찾을 수 있는 ‘새로운 공동체 모델’을 제시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면서 이번 15기 모집을 통해 많은 사람이 성장과 자기다움을 찾는 기회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인사이터 15기 모집은 비즈니스 전반적인 주제를 다루는 올댓비지니스(All That Business) 스터디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리딩하는 딥다이브(Deep Dive) 스터디로 진행된다. 딥다이브의 경우 ‘마케팅 전략 스터디(리더: 씨티큐브 CMO 이재건)’와 ‘인문경영 스터디(리더: 분트 컴퍼니 공동창업자, 인문학 박사 한우)’가 마련되어 있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2월 한 달 동안 모집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사이터 공식 홈페이지(www.in-sighter.co.kr)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검색: 인사이터)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인사이터(Insighte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