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 SK이노베이션이 기업 PR 광고와 패럴림픽 선수단 기부를 연동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SK이노베이션은 자사 기업 PR 영상 클릭 수에 따라 평창 동계 패럴림픽 참여 선수단에 성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대상 영상은 지난해 말부터 선보이고 있는 '2018 평창, 모두의 응원을 더해주세요'라는 주제의 SK이노베이션 기업 PR 광고다.
이 영상은 지난달 31일 누적 조회 수 500만을 돌파했다.
SK이노베이션은 나중에 조회 수 한 건당 금액을 책정해 기부 금액을 확정한 뒤 선수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 11월에도 이 같은 방식의 '광고 클릭-기부 연동 캠페인'을 벌인 바 있다. 당시에는 발달장애아동의 음악 활동을 위해 4천만원을 기부했다.
SK이노베이션의 기업 PR 캠페인 영상은 공식 블로그(http://skinnovation-if.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IF.SKinnovation), 유튜브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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