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각질 제거 스크럽제' 美시장서 인기…품절 사태도

입력 2018-02-06 17:12  

스킨푸드 '각질 제거 스크럽제' 美시장서 인기…품절 사태도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국내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의 각질 제거 스크럽 제품 '블랙슈가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 오프'가 미국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6일 이 제품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유튜브 등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미국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와 글로벌 유통업체 '아마존'에서 품절 사태를 빚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013년 미국에 공식 출시된 이후 현지 판매량이 매년 평균 200% 이상 증가했다.
특히 2016년에는 판매량이 전년 대비 450% 상승하면서 스킨푸드의 미국 내 최고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라인 제품으로, 딸기 씨 오일이 추가돼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미국 화장품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SNS 및 유튜브 스타들이 이 제품의 효능을 극찬하면서 제품 판매가 급증했다.
스킨푸드는 2005년 대만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다. 미국에는 2011년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첫 매장을 열었다.


gatsb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