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은 6일 니코스 아나스타시아데스 키프로스 대통령에게 재선 축하 전문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7일 보도했다.
▲ 평양 주재 무관단이 7일 북한군 창건 70돌에 즈음해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에게 꽃바구니와 축하 편지를 보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무관단 단장인 러시아 대사관 무관이 이날 꽃바구니와 축하 편지를 박영식 인민무력상에게 전달했다.
▲ 무함마두 부하리 나이지리아 대통령이 북한군 창건 70돌에 즈음해 김정은 위원장에게 꽃바구니를 보냈다고 중앙통신이 7일 밝혔다.
▲ 최근 고려 시기 역사유적인 관음사가 개보수됐다고 중앙통신이 7일 전했다. 개성시 박연리 박연폭포 근처에 있는 사찰인 관음사는 970년에 새로 지어졌으며 1646년에 다시 지어졌다.
▲ 국가우표발행국에서 '건군' 70주년을 맞아 우표(소형전지 2종·개별우표 1종)를 발행했다고 중앙통신이 7일 보도했다.
▲ '건군' 70돌 경축 여맹중앙예술선전대 공연이 6일 여성회관에서 열렸다고 중앙통신이 7일 밝혔다. 같은 날 농근맹중앙예술선전대 공연이 황해남도 재령군 삼지강협동농장에서 진행됐다.
▲ 리용호 외무상이 6일 조세프 말란지 신임 잠비아 외교장관에게 취임 축전을 보냈다고 중앙통신이 7일 전했다.
▲ 평양을 방문 중인 짐바브웨 군사대표단이 7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했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 김옥화 김일성·김정일기금이사회 이사가 7일 항공편으로 평양에 도착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