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콜센터 '보이는 1332' 서비스 개시

입력 2018-02-11 12: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금감원 콜센터 '보이는 1332' 서비스 개시

(서울=연합뉴스) 박용주 기자 = 금융감독원이 12일부터 콜센터(1332)의 음성 자동응답서비스(ARS) 안내 내용을 스마트폰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보이는 1332'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음성안내 중간이라도 휴대전화 화면을 통해 원하는 상담메뉴로 바로 넘어갈 수 있게 해준다.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보이스 피싱 사기에 대한 피해 상담은 ARS 가장 첫 메뉴인 '0'번에 배치했다.
하단 배너를 통해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파인(http://fine.fss.or.kr)'에 직접 연결할 수도 있다

.
spee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