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현대홈쇼핑은 22일 30∼40대 여성을 겨냥한 패션의류 자체브랜드(PB) '밀라노 스토리' 론칭 방송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밀라노 스토리는 실용적이면서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탈리안 스타일과 본질'을 콘셉트로 한 브랜드다. 세계적인 패션 중심지인 이탈리아 밀라노 '몬테 나폴레오네' 패션 거리의 편집숍을 표방한다.
현대홈쇼핑은 밀라노 스토리 가격대를 기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패션 브랜드와 비슷하게 책정하는 한편, 봄·여름(S/S)과 가을·겨울(F/W) 등 사계절 패션 브랜드로 운영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서 '블레이저(재킷)&팬츠 수트 세트'(12만9천원)와 트렌치 코트(11만9천원)를 선보인다.
단아하고 지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의 방송인 정지영 씨가 밀라노 스토리 모델로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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