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테마파크, 설 연휴 가족고객 겨냥 이벤트 '풍성'

입력 2018-02-13 06:30  

리조트·테마파크, 설 연휴 가족고객 겨냥 이벤트 '풍성'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를 앞두고 주요 리조트와 테마파크는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여러 이벤트를 연다.
윷놀이 등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16일 전통 음료 시식과 경품이 마련된 떡메치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윷을 던져 윷이나 모가 나오면 선물을 주는 '윷모 나와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설악 워터피아는 설 당일 '무술년 3행시'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설날 고무신 던지기, 제기차기, OX 퀴즈, MC를 이겨라 등의 행사를 열고 생활용품세트,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이용권, 뽀로로 인형 등의 상품을 준다.



대명리조트도 여러 행사를 선보인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는 15일부터 17일까지 리조트 내 레스토랑이나 마리나베이를 이용한 고객에게 미니윷놀이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6일에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경품 쿠폰이 들어있는 포춘쿠키를 제공한다. 당첨되면 오션베이 무료 이용권, 오션베이 1만 원 이용권, 스마트링, 콜럼버스 키친 조식뷔페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양양은 13일부터 18일까지 호텔 로비에서 투호, 윷놀이, 팽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행사를 연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15일부터 3대가 함께 오션파크에 입장하면 최대 6인까지 50% 할인해주고 개띠 고객에게는 본인 무료·동반 3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는 '설날 스트레스 날리시개'를 주제로 여러 이벤트를 연다.
카니발 광장을 '스트레스 타파존'으로 만들어 만보기 댄스배틀, 굴렁쇠 달리기, 신발 날리기, 박 터뜨리기 등 스트레스 해소형 게임이 펼쳐진다.
콩쥬(중국), 티니클링(필리핀), 따가오(베트남) 등 다른 나라의 놀이 문화를 체험할 수도 있다.
아울러 3월 15일까지는 '코스터 위크'가 열려 티익스프레스, 롤링엑스트레인, 더블락스핀 중 5개 이상 탑승한 고객에게 노트북, 카메라,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14일부터 18일까지는 멀티미디어 불꽃 쇼 '로맨틱 인더 스카이'가 매일 밤 펼쳐진다.
롯데월드는 '설날 큰잔치'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신년 민속 퍼레이드 '민속 한마당 : 북의 대합주', 거리공연 '풍물 한가락', 김덕수 사물놀이의 새해 기념 만복 퍼포먼스 '신명', 비보이와 사물놀이의 퓨전 공연 '무브먼트 코리아' 등을 준비했다.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2, 0, 1, 8이 모두 포함된 고객과 동반 1인은 2만9천 원(1인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BC카드 소지자에게는 본인 55%, 동반 3인까지 40% 할인해준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메인 수조 안에서 한복을 착용한 아쿠아리스트가 새해 인사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개띠 고객 대상 전통 투호 놀이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양생물로 장식한 따뜻한 떡을 하루 선착순 500명에게 준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설 연휴 기간 한복을 착용하고 방문하는 고객·3대가 함께 방문하는 고객에게 동반 3인까지 현장에서 2천 원을 할인해준다.
직업체험 테마파크 13일부터 18일까지 키자니아는 설날 윷놀이 대회를 연다. 우승 가족에게는 윷놀이 1세트와 황금 10키조(키자니아 화폐)를, 참가자 모두에게 10키조를 준다.
연휴 방문 고객에게 세뱃돈의 의미를 담아 20키조를 선물하고 한복을 입고 방문한 고객에게는 20키조를 추가로 더 준다.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