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패션PB '밀라노스토리' 1시간만에 매출 20억원 달성

입력 2018-02-25 09:00  

현대홈쇼핑, 패션PB '밀라노스토리' 1시간만에 매출 20억원 달성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현대홈쇼핑은 신규 패션 자가상표(PB) '밀라노 스토리'가 첫 방송에서 1시간 만에 매출 20억5천만원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시간당 매출을 기준으로 하면 패션부문 역대 최대 기록이라고 현대홈쇼핑은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22일 저녁 10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밀라노 스토리 출시 방송을 한 결과 정장 세트와 트렌치코트 총 1만7천세트의 판매고를 올려 20억5천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2016년과 2017년 각각 2시간, 4시간 론칭 방송을 했던 'J by'와 '라씨엔토' 1시간 평균 매출액 20억원과 18억원을 뛰어넘는 수준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현대홈쇼핑은 다음 달 7일 오전 밀라노 스토리 정장세트와 트렌치 코트 2차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다음 달 말부터는 린넨 시리즈(재킷·베스트·블라우스) 등 총 10여 종의 아이템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라씨엔토'와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앞세운 밀라노 스토리를 '투트랙'(Two-Track) 전략으로 내세워 패션 PB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