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백화점 '큰손'으로…신세계, 남성전용 카드 출시

입력 2018-03-01 06: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남성, 백화점 '큰손'으로…신세계, 남성전용 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남성고객만을 위한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2일 삼성카드와 손잡고 '신세계 멘즈라이프 삼성카드'를 내놓는다.
핀란드산 자작나무 소재로 만든 이 카드는 백화점 할인은 물론 주유, 편의점, 택시, 골프, 커피 등 남성들이 주로 이용하는 업태의 할인혜택을 두루 담았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벤츠, BMW, 아우디 등을 경험해볼 수 있는 24시간 렌트권을 증정한다.
신세계가 업계 최초로 남성들을 위한 제휴카드를 선보인 것은 백화점 매출에서 남성들이 차지하는 비중이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에서 2010년 28%대에 머물던 남성 매출 비중이 2011년 처음 30%를 넘어섰고, 지난해에는 34.1%까지 상승했다.
신세계는 30∼50대 남성들이 백화점 핵심 소비계층으로 부상하자 2011년 강남점을 시작으로 남성 전문관을 열고 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