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법원경매전문업체 지지옥션은 3~4월에 6주 동안 서울을 비롯한 전국 4대 광역시를 순회하며 창립 35주년을 기념하는 '회원감사 드림특강'을 한다고 6일 밝혔다.
지지옥션은 "고낙찰가율·저수익률 경매시장에서 투자수익률을 한층 높이고, 낙찰 이후에도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실전 중심의 내용으로 강의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시간에는 적은 돈으로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어 경매 투자 트렌드로 떠오르는 '지분경매'를 김재범(지지사이버스쿨) 강사가 강의한다.
두 번째 시간에는 경매 투자자들의 마지막 난관인 '명도'의 사례와 노하우를 김부철 회사 법무팀장이 설명한다.
이번 강의는 경매 중상급자 수준의 강의로, 참가비는 사전결제 시 2만원이며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강은 광주(3월 10일), 대전(3월 17일), 부산(3월 24일), 서울 1차(3월 28일), 대구(3월 31일), 서울 2차(4월 7일) 순으로 진행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35주년 기념품 및 지지옥션 이용권, 경매 관련 도서, 강의 교재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 이후에는 창립 35주년 기념 추첨 행사를 통해 연간회원권, 지지경주호텔 숙박권, 지지옥션 상품권 등 선물을 준다.
강의 일정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에서 하면 된다.
yjkim8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