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IBK 기업은행 온라인 지점 오픈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티몬에서 신용카드 만들고, 환전 신청도 하세요"
전자상거래 기업 티몬은 9일 신용카드 발급과 환전 신청을 직접 할 수 있는 'IBK 기업은행 온라인지점'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티몬금융몰(finmall.ticketmonster.biz) 내에 몰인몰(Mall-in-Mall) 형태로 오픈하는 'IBK 기업은행 티몬지점'에서는 티몬에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받거나 편의점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를 만들 수 있다.
IBK 고객이 아니더라도 별도의 IBK 회원가입 없이 24시간 환전 신청이 가능하다. 환전 시에는 상시 90%의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1천명에게는 10% 티몬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티몬은 IBK 기업은행 티몬지점 오픈을 기념해 IBK 적금 상품 가입시 0.65% 우대 금리를 더한 연 3% 금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은 올해 하반기에는 티몬앱 내에서 예금 계좌 신설이나 금융 상품 구매도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지점 개설을 계기로 티몬과 IBK는 그동안 비정기적으로 한정된 금융 특판 상품을 판매해 온 것에서 나아가 온라인지점에서 상시로 금융상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한재영 티몬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최근 금융권 비대면 거래비중이 높아지면서 온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늘리려는 은행들이 다양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며 "티몬 고객에게 좀 더 우대되는 금융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금융권과 적극적 협업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