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주류기업 무학은 소주 '좋은데이 1929'의 한정판 '러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패키지에 분홍색을 더하고 목상표에 얼굴 아이콘 형태의 재미 요소를 추가한 '러브 에디션'을 20만 병 한정 판매한다.
무학은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젊은 소비층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좋은데이 1929는 무학이 젊은 소비층을 사로잡기 위해 올해 1월 출시한 바 있다.
가볍게 술을 즐기려는 소비자층의 입맛을 공략했으며 소주 고유의 맛은 살리면서 알코올 향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무학 관계자는 "'가볍게 한잔'하는 술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다"며 "새로운 경험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익숙한 젊은 소비층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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