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8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입력 2018-03-29 12:46  

예술의전당, 8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예술의전당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우수(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예술의전당은 2010년부터 8년 연속으로 우수 기관으로 뽑혔다.
예술의전당은 8개의 조사항목 중 서비스품질과 체감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15개 문화(관람 분야) 기관 가운데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번 조사는 총 232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평가 점수에 따라 최우수(S등급), 우수(A등급), 양호(B등급), 미흡(C등급) 등 4개 등급으로 구분됐다.
sj997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