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수진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혁신형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광고 상품을 IPTV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광고 상품은 실시간 채널에서 타깃 광고 송출이 가능한 'Btv 광고 상품'(Smart BIG AD), 다시보기 콘텐츠에서 타깃 광고를 노출하는 'VOD 로딩광고'(Pre-roll)로 구성됐다.
SK브로드밴드는 "IPTV 광고의 장점을 살려 정밀한 고객 타기팅이 가능하고 기존 광고 노출량의 50%를 추가 보너스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상생하는 광고상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T커머스까지 결합한 상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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