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로 변경

입력 2018-04-03 10: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로 변경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스테디'의 브랜드명을 '디스테디'에서 '스테디'로 변경하고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스테디'는 국내 최초로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해 꾸준한 관리로 완성되는 피부의 가치를 전달해온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새롭게 단장한 '스테디'는 4월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신제품 '스테디 5일 마스크 플랜' 3종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사이클에 맞춰 5일간 체계적으로 설계된 4단계에 걸쳐 사용하도록 구성돼 있다.
'스테디 5일 마스크 플랜'을 스테디몰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과 온라인 오픈마켓인 29CM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