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제주항공은 전국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4회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전국 4년제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휴학 중인 군 복무자나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 가능하다. 개인이나 팀(최대 3명)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 충성고객 창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신규 지방노선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며, 이 중 한가지 주제를 택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은 제주항공 공모전 홈페이지(http://competition.jejuair.net)로 오는 5월 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본선 진출자는 5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최종 발표와 시상은 같은달 23일 진행한다.
대상 1팀에게 상금 300만원과 국제선 왕복항공권(팀원당 1매), 제주항공 인턴십 기회,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와 면접 가산점 등 혜택이 주어진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 등 수상자에게도 상금과 부상이 제공되며, 모든 본선 진출자에게 상장과 함께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3만포인트(3만원 상당)를 준다.
j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