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 4년연속 '최고 브랜드'

입력 2018-04-12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 4년연속 '최고 브랜드'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주관 '2018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전자[066570]는 12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비롯해 휴대전화, PC, 노트북PC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품질을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면서 4년 연속 선두자리를 지켰다.
전국에 150여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LG전자는 1대 1 채팅 상담서비스와 함께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도 하고 있으며, 기술올림픽과 명장 제도 등을 통해 엔지니어 전문성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전국 20~59세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등을 객관화된 지표로 산정하는 인증제도다.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