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위트비어·스타우트' 2종 출시

입력 2018-04-17 11:06  

칭따오, '위트비어·스타우트' 2종 출시
국내 시장 진출 18년 만에 첫 제품 라인업 확대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위트비어(Wheat Beer)와 스타우트(Stout)를 17일 출시했다.
칭따오가 국내 진출 1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이다.



위트비어는 라일락과 바나나 향이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보리와 밀 맥아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색다른 풍미를 내며 프로틴 비율을 낮춰 산뜻함을 더했다.
스타우트는 일반, 블랙, 캐러멜 세 가지 몰트가 황금 비율을 이뤄 깊고 풍부하게 블렌딩된 제품이다.
위트비어와 스타우트는 각각 330㎖병과 500㎖ 캔 두 가지 종류다.
위트비어를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스타우트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