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 국제특송(EMS)이 2015년부터 작년까지 3년 연속으로 만국우편연합(UPU)이 주는 고객만족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UPU는 매년 180여 개 회원국의 민원 처리 결과를 심사해 민원대응 우수국을 선정, 고객만족상을 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2018-04-18 06:00
[게시판] 우체국 EMS, 3년 연속 만국우편연합 고객만족상
[게시판] 우체국 EMS, 3년 연속 만국우편연합 고객만족상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 국제특송(EMS)이 2015년부터 작년까지 3년 연속으로 만국우편연합(UPU)이 주는 고객만족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UPU는 매년 180여 개 회원국의 민원 처리 결과를 심사해 민원대응 우수국을 선정, 고객만족상을 준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