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출시…발포주 시장 확대

입력 2018-04-19 09:37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출시…발포주 시장 확대
'필라이트' 출시 1년 만에 2억 캔 판매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 신제품을 출시하고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6일 필라이트의 메가 브랜드 육성 계획에 따라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강화해 라거 맥주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100% 국내 보리를 사용하고 하이트진로만의 'FRESH 저온숙성공법'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극대화했다.
기존 필라이트가 아로마 홉을 사용해 풍미를 살렸다면 필라이트 후레쉬는 최적화된 홉 배합으로 향과 잔미를 최소화해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한다.
필라이트 후레쉬의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포장에는 파란색을 사용해 청량감을 강조했다.
캔(355㎖, 500㎖), 페트(1천㎖, 1천600㎖)병 등 4가지 종류로 출시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출고가는 필라이트와 같이 355㎖가 716.96원이다.
지난해 4월 출시된 필라이트는 출시 1년 만에 2억 캔 판매를 돌파했다. 1초에 6.6캔이 팔린 셈이며 우리나라 성인 1명이 4.8캔을 마신 수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실장은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필라이트가 2억 캔 판매 돌파의 여세를 몰아 시장 확대에 나섰다"며 "기존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도 우수한 품질력과 가성비로 수입 맥주와 경쟁하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출시 1주년을 맞아 '필라이트 돌잔치'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8일 오후 5시부터 서울 강남역 복합문화공간에서 송은이, 김숙과 함께 코끼리 캐릭터 필리의 돌잡이, 성장동영상과 댄스파티 등 여러 행사가 열린다.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