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20∼30대 고객 겨냥 '불금' 방송 선보여

입력 2018-04-27 10: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홈쇼핑, 20∼30대 고객 겨냥 '불금' 방송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현대홈쇼핑은 20∼30대 고객을 겨냥한 방송 '영스타그램'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는 '영'(Young)과 연예인 게스트가 출연한다는 '스타'를 의미하는 영스타그램은 이른바 '불금'(불타는 금요일)인 금요일 밤에 방송된다.
28일 오전 1시에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후지 인스탁스 미니9' 즉석카메라 세트를 판매하며 래퍼 딘딘이 특별 출연한다.
현대홈쇼핑은 앞으로 금요일 밤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방송을 매달 1∼2회 진행하고 문화·인테리어·IT 등 여러 카테고리의 최신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젊은층의 관심이 높은 뮤지컬 방송을 토요일 새벽 1시에 했더니 20∼30대 매출 비중이 50%를 넘겼다"며 "기존 홈쇼핑 방송의 틀을 깨는 다양한 볼거리와 젊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발굴하고 소개해 젊은 채널로서의 이미지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