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말까지 두달간…홈페이지·SNS 선물 이벤트 등도 진행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전자[066570]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고객사랑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건강관리 가전 4종을 동시에 사는 경우 홈뷰티 기기인 'LG[003550]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3종을 구매할 때는 '포터블 인덕션 전기 레인지'를 각각 사은품으로 준다.
또 2대 이상의 건강관리 가전을 새로 렌털하는 경우에는 제품마다 5천원을 추가 할인해 주기로 했다.
LG전자 건강관리 가전 4종은 LG 트롬 건조기와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등이다.
이와 함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사는 고객에게는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LG 프라엘 4종 풀세트를 준다. 이는 출하가 기준으로 189만6천원에 달하는 증정품이다.
이밖에 LG전자는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www.lge.co.kr) 내 이벤트 사이트에 창립 60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긴 뒤 SNS에 공유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쿠킹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 65인치 LG 올레드 TV, LG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LG 트롬 트윈워시,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등 총 1천958개의 경품도 주기로 했다.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