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론칭 10년 만에 새 BI 선보인다

입력 2018-05-10 09:29   수정 2018-05-10 15: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어퓨, 론칭 10년 만에 새 BI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론칭 10년 만에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어퓨의 새 BI는 발레를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올바른 자세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발레처럼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에이블씨엔씨는 설명했다.
어퓨는 이날 새 BI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어퓨 이대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어퓨는 또 새로운 BI를 발표하면서 '메이크 유어 쁘앙떼' 캠페인도 진행한다.
쁘앙떼는 발끝으로 힘있게 바로 서는 발레 자세로, 어퓨는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피부 기본기'와 '각자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표현법'을 고객에게 전할 계획이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