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 내일 국내 출시…이통사·자급제 채널 동시판매

입력 2018-05-17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 G7 씽큐 내일 국내 출시…이통사·자급제 채널 동시판매
LG유플러스, 단독 개통행사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 개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전자[066570]는 전략 스마트폰 LG[003550] G7 씽큐를 18일 이동통신3사와 LG 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뉴 모로칸 블루, 뉴 오로라 블랙, 라즈베리 로즈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LG G7 씽큐(램 4GB, 내부저장용량 64GB)가 89만8천700원, LG G7 씽큐 플러스(램 6GB, 내부저장용량 128GB)가 97만6천800원이다.
LG G7 씽큐는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한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붐박스 스피커',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하는 'AI 카메라' 등 기능을 갖췄다.
LG전자는 G7 씽큐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 패키지(BTS팩, 넥슨 카이저팩, 프리미엄팩, 라인프렌즈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15만원 상당 넥슨 카이저 게임 아이템, 건강관리 가전 5종(LG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 할인 등의 혜택도 준다.
LG전자는 G7 씽큐 출시를 맞아 제품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와 상관없이 2년 이상 된 중고 스마트폰을 18만5천원까지 보상하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LG유플러스[032640]는 이날 업계 단독 개통행사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을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가족 전원이 G시리즈를 사용하는 'LG 패밀리상', 2012년 출시된 옵티머스G를 현재까지 사용하는 'G 레전드상' 가장 많은 종류의 G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등 세 가지 부문의 고객을 선발해 LG G7 씽큐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월 8만8천원) 1년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G7 씽큐 사전예약 성적은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존 G시리즈보다 나은 반응을 얻었다는 것이 양사의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사전 판매에서 G7 씽큐와 플러스 모델의 비율이 각 70%, 30%였고, 색상별로는 뉴 모로칸 블루(52%), 라즈베리 로즈(26%), 뉴 오로라 블랙(22%) 순으로 높은 예약률을 보였다고 밝혔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