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헌트이너웨어, '주니어 전문브랜드'로 재탄생

입력 2018-05-23 10: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랜드 헌트이너웨어, '주니어 전문브랜드'로 재탄생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이랜드월드는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헌트이너웨어'가 타깃 연령층을 바꿔 주니어 전문 이너웨어 브랜드 '헌트이너웨어 주니어'로 탈바꿈한다고 23일 밝혔다.
헌트이너웨어는 1994년 이랜드 첫 이너웨어 브랜드로 출발해 성인 중심의 파자마 등 상품을 선보였다. 그러나 소비시장 변화와 헤리티지 브랜드 영향력 축소 등으로 브랜드 컨셉과 타깃 고객을 변경하게 돼 작년 12월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주니어 이너웨어 상품 전문 브랜드로 재탄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앞으로 이 브랜드는 주 고객을 부모와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주니어 고객으로 정하고 핵심 상품을 '천연소재를 사용한 스텝브라'로 10∼17세 성장기 아이들에게 최적화한 이너웨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 상품 구성 중 여아 상품이 55%를 차지하며 속옷과 파자마가 70%와 30%의 비율로 구성됐다. 남아 상품은 전체 상품 중 45%로, 속옷과 파자마 비율이 50%씩이다.
헌트이너웨어는 주니어 이너웨어뿐 아니라 일상생활 필수품까지 선보이면서 주니어 전문 이너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메인 고객인 주니어 층 외에도 키즈 라인과 성인 라인도 일부 구성해 온 가족이 편하게 입는 패밀리 이너웨어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헌트이너웨어 주니어는 일산뉴코아점을 시작으로 7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순차적으로 전환 오픈할 예정이다.


indi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