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Tianma의 신제품, 2018 SID에서 전 세계에 환상적인 첫선 보여

입력 2018-05-23 18:14  

[PRNewswire] Tianma의 신제품, 2018 SID에서 전 세계에 환상적인 첫선 보여

(로스앤젤레스 2018년 5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현지시각 어제 오전, LA컨벤션센터에서 2018 SID 국제회의&박람회가 막을 올렸다. 디스플레이 산업에서 세계 굴지의 행사인 SID 국제회의&박람회에서 Tianma는 산업, 의료, 스마트 홈 및 자동차 같은 용도에 맞게 설계된 다양하고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는 사상 처음으로 여러 가지 기술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스마트 단말기 디스플레이 솔루션

TED PLUS

디스플레이와 터치패널 기술이 발달하고 진화함에 따라, 가상 키패드가 있는 터치스크린 기기의 수많은 물리적 키패드나 버튼을 풀 스크린이 대체하게 됐다. 2D에서 3D로의 터친 스크린 통합을 업그레이드시킨 포스터치(Force Touch) 기술이 디스플레이 사용자 상호작용 경험을 크게 개선시켰다. 이 기술은 훨씬 더 많은 제품에 적용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작년 Tianma는 통합적인 압저항형 센서(piezoresistive sensor)를 이용해 TED Plus LTPS TFT-LCD 제품을 출시했다. Tianma는 세계 최초로 이 기술을 출시한 디스플레이 제조업체가 되면서 업계에서 광범위한 관심을 받았다. Tianma는 디스플레이 주간 2018에서 LTPS TED Plus TFT-LCD, 정밀 LTPS TED Plus TFT-LCD, 곡면 TED Plus OLED, 휘어지고 구부러지는 TED Plus OLED 디스플레이 등, 통합적인 압저항형 센서에 TED Plus 기술을 결합한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통합적인 압저항형 센서가 OLED 디스플레이에 결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통합적인 터치 기술 개발에 관한 Tianma의 전문지식을 나타낸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523/2138934-3

자동차 디스플레이 솔루션

Tianma는 중국 최대의 TFT 자동차 패널 제조업체다. 2017년 국제 자동차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Tianma은 12%에 달하는 점유율을 기록했다(자료: IHS). TFT 장비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전 세계 자동차 5대 중 1대가 Tianma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Tianma는 올해 디스플레이 주간 박람회에서 저전력 소비, LTPS, 프리폼(freeform) 및 멀티스크린 연결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멀티스크린 연결, 조종석에서 5개의 스크린 연결

LA컨벤션센터 내 1005번 Tianma 부스를 찾는 방문객은 하나의 패널에 3개의 스크린을 결합한 12.3" Si HD 프리폼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모델 자동차에 시선을 빼앗길 것이다. 이 시스템은 장비 디스플레이, 중앙 관제 디스플레이 및 c-운전자 디스플레이를 통합한다. 그뿐만 아니라 초고해상도 멀티스크린 연결과 화면에서 보이는 개인화된 콘텐츠가 풍부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한다.

출처: Tianm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