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yonhapnews.co.kr/etc/inner/KR/2018/05/25/AKR20180525062300030_01_i.jpg)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LS네트웍스는 자사 온라인몰인 LSN몰이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문 스포츠 브랜드들을 입점시키는 등 확대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레노마 스윔, 미즈노 등 전문 스포츠 브랜드들이 LSN몰에 들어왔다.
프로스펙스, 몽벨 등 자사 브랜드 쇼핑몰로 시작한 LSN몰은 3월 라푸마, 휠라 스포츠, 헤지스골프, 팀버랜드 등이 입점하는 1차 개편을 진행한 바 있다.
LSN몰은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의 등산, 골프, 캠핑 등 아웃도어 용품은 물론 스포츠 경기화 및 구기용품 등 확장된 제품군을 갖추고 스포츠 전문 쇼핑몰의 입지를 구축했다.
LSN몰은 브랜드 추가 입점 기념으로 프로스펙스, 라푸마, 탐스 등 7개 브랜드 제품들을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위크' 기획전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더해 브랜드별 할인 쿠폰과 장바구니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LSN몰 관계자는 "이번 확대 개편을 통해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서의 경쟁력을 갖춰나갈 것"이라며 "개편과 함께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