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기아자동차는 1∼2일 서울 압구정의 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비트360'과 경기 화성 롤링힐스호텔에서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레드 크리에이터'의 출범식과 아이디어 캠프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처음 출범한 레드 크리에이터는 앞으로 넉 달간 미래 고객인 대학생의 관점에서 기아차의 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고객 경험·판매·마케팅·미래 전략 등 분야에서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그에 따른 전략·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다.
특히 기아차는 이들의 아이디어를 실무에 실제로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기아차는 또 이들에게 기획·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체계적인 멘토링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대학생과 동반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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