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방탄소년단 앞세워 북미 공략 강화…뉴욕서 광고

입력 2018-06-12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 방탄소년단 앞세워 북미 공략 강화…뉴욕서 광고
타임스스퀘어에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 축하·G7 씽큐 소개 상영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전자[066570]가 지난 1일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를 출시한 북미 지역에서 방탄소년단을 내세워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LG전자는 10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광고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사흘간 상영될 광고는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을 축하하고 그들이 G7 씽큐를 소개하는 내용이다.
LG전자는 하루 유동인구가 150만명에 달하는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고를 통해 방탄소년단과 G7 씽큐가 함께 화제에 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200 차트 정상을 찍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4월부터 G7 씽큐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LG전자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 및 온라인·SNS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G7 씽큐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김수영 상무는 "G7 씽큐의 북미 시장 출시와 비슷한 시기에 방탄소년단이 선전하고 있어 제품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