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 선보여

입력 2018-06-25 10:19  

신한은행,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신한은행은 고객사가 법인카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2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법인카드의 거래내역 정보뿐 아니라 카드 이용 분석자료도 제공해 맞춤식 자금관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관리자가 이 시스템을 통해 법인카드의 사용 시간과 지역을 지정할 수 있어 법인카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사용지역은 시·군·구 단위로 세분화할 수 있고, 업종·시간대별 카드 사용패턴을 분석할 수 있다.
이 서비스로 신한의 법인카드와 함께 타사 카드의 거래내역 정보도 조회할 수 있고, 기업 내부시스템과 연계해 회계처리도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관리하는 카드의 종류와 개수가 일반 개인 고객에 비해 많은 기업 고객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자원을 관리할 수 있게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