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 김영남 북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재선에 성공한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에게 26일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로버트 무드 노르웨이 적십자사 위원장과 일행이 26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 김일국 체육상을 단장으로 하는 북한 올림픽위원회 대표단이 스위스에서 진행된 '올림픽의 날' 행사에 참가하고 26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김경준 국토환경보호상을 단장으로 하는 북한 국토환경보호성 대표단이 '실천을 위한 국제 물 10년에 관한 유엔 고위급 국제회의'에 참가하고 26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의 기본 건축물 골조 공사와 내·외부 미장 공사가 완성됐다고 중앙통신이 26일 전했다.
▲ 카이야모 엘리아 조지 신임 북한 주재 나미비아 대사가 26일 만수대의사당에서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에게 신임장을 제정했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카이야모 대사는 이날 리용호 북한 외무상도 면담했다.
▲ '온실남새(채소)부문 과학기술토론회-2018'이 26일 농업연구원 평양남새과학연구소에서 폐막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폐막식에는 박태덕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리재현 농업성 부상, 김광욱 농업연구원 원장 등이 참석했다.
▲ 윤성진 오사카조선고급학교 교장을 단장으로 하는 재일조선고급학교 학생조국방문단이 26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중앙통신이 소개했다.
▲ 헤수스 델 로스 앙헬레스 아이세 소톨롱고 주북 쿠바 대사와 대사관 관계자들이 26일 평양시 형제산구역 조선-쿠바 친선 천남남새전문협동농장에서 '친선노동'을 했다고 중앙통신이 소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