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이 있는 삶' 시작…7월 레저·영화·쇼핑 행사 '풍성'

입력 2018-07-01 06:11  

'저녁이 있는 삶' 시작…7월 레저·영화·쇼핑 행사 '풍성'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이달부터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 시행되면서 저녁 시간이 여유로워진 직장인들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유통·레저 업계는 영화·놀이시설 할인부터 퇴근 후 쇼핑족을 위한 백화점 세일 등을 평일 저녁 시간대에 집중적으로 배치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월드는 이달부터 8월까지 사업장별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우대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저는 2만 퇴근' 이벤트를 통해 직장인 고객과 동반 1인의 자유이용권을 각 2만원(동반 어린이는 1만5천원)에 판매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에서는 '시원하게 칼퇴, 시원한 아쿠아로' 행사를 열고 직장인 고객과 동반 3인까지 입장권을 각 1만8천원(어린이 1만5천원)에 판매한다.
서울 롯데몰 은평점의 키즈카페 '언더씨킹덤' 역시 직장인 고객과 동반 3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사업장 3곳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평일 오후 6시 이후 방문하는 직장인 고객이 대상이다. 매표소에서 사원증이나 '명함+신분증'을 보여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이달 2일부터 24일까지 직장인을 대상으로 평일(월∼금) 영화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평일 오후 6시∼10시59분 사이에 사원증을 가지고 전국 롯데시네마 직영관을 방문하는 직장인 관람객에게는 관람료를 할인해준다.
1인 관람 시에는 영화관람권과 콤보(팝콘+콜라)를 각 2천원 할인해주고, 2인 관람 시에는 영화관람권과 스위트 콤보를 총 2만2천원에 제공한다.



주요 백화점은 평일 쇼핑 수요 증가에 대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퇴근 후 쇼핑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는 평일 오후 5시 이후에만 사용할 수 있는 금액할인권이 담긴 '세일 우편광고물(DM)'을 전 점에서 110만 부 이상 배포한 상태다.
쿠폰을 소지한 사람은 식품관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패션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젊은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행사를 주중에 배치하고 있다.
현대 압구정본점은 오는 2∼5일 5층 대행사장에서 '압구정 마켓'을 열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인기인 엘레강스초이·드레이든·시호주얼리 등 패션·잡화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평일인 9∼12일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여름 바캉스 인기아이템 특가전을 열고 10여 개 브랜드의 원피스·수영복 등 바캉스 상품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는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운동을 시작한 직장인을 겨냥해 아보카도, 안다르, 뮬라웨어 등 피트니스 브랜드를 한데 모아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는 아보카도 요가 특강, 가정식 이탈리안 요리, 하루에 배우는 방송댄스 등 직장인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강좌 92개를 신설해 평일 오후 6시 이후와 주말에 집중적으로 배치하기로 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퇴근 후 여가를 즐기는 고객이 점점 많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평일 저녁을 이용한 직장인 대상 행사는 앞으로 더욱 다양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gatsb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