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보험공사 고객자문단 발족…"서비스 개선에 반영"

입력 2018-07-12 16:10  

무역보험공사 고객자문단 발족…"서비스 개선에 반영"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한국무역보험공사는 12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K-SURE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했다고 밝혔다.
고객자문단은 현장의 요구를 직접 듣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패널제도다.
업계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 대·중소 수출기업뿐 아니라 국내외 금융기관 등 각계 25명의 자문위원으로 구성됐다.
무역보험공사는 자문단이 상품, 서비스, 영업조직 운영에 대한 불편사항을 전달하면 이를 제도 개선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blueke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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