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정사업본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조사에서 4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KSQI는 서비스 전달영역인 고객접점을 평가하는 제도로, 서비스 평가단이 각 우체국을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해 평가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 우정사업본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조사에서 4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KSQI는 서비스 전달영역인 고객접점을 평가하는 제도로, 서비스 평가단이 각 우체국을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해 평가한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