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APHOTO path='C0A8CAE20000016491D695F800003EF2_P2.jpg' id='PCM20180713000827003' title=' ' caption='이노션 [이노션 제공=연합뉴스 자료사진]' />
(서울=연합뉴스) 유현민 배영경 기자 = 이노션[214320]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15.6% 증가한 298억원으로 집계됐다고 27일 공시했다.
매출은 2천965억원으로 11.5% 늘었으나 당기순이익은 247억원으로 0.2% 줄었다.
이노션은 2분기와 상반기 실적이 좋았던 이유에 대해 "작년보다 원화강세였음에도 불구하고, 2018 러시아월드컵과 함께 미국 D&G의 인수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캔버스의 꾸준한 성장 등이 전체 실적 상승을 함께 견인했다"고 덧붙였다.
회사는 "하반기에도 국내외 신규 비계열 광고주 영입과 인수합병(M&A)을 지속해서 추진해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yunmin623@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