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VEOCEL™ - '순수하게 당신을 위해' 제작된 부직포 제품

입력 2018-08-13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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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VEOCEL™ - '순수하게 당신을 위해' 제작된 부직포 제품

(린츠, 오스트리아 2018년 8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일회용품의 폐기물 처리와 오염에 대한 우려가 증대되는 가운데, 부직포 산업계에서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순수하며, 기능적인 생분해성 소재를 찾는 것이 시급하다. 이러한 지속가능한 대안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Lenzing은 최근 새로운 부직포 특화 브랜드 VEOCEL™를 출시했다[https://www.veocel.com/news-and-events/lenzing-leads-sustainability-dialogue-in-the-nonwoven?_cldee=bWFoQGluZHVzdHJ5ZXVyb3BlLm5ldA==&recipientid=contact-5fcc0d724865e71180d60050569b2f88-02a17864886440beaa5cc13677b236db&esid=8dd6b8de-7e91-e811-80e8-0050569b2f88&urlid=5 ]. 이 브랜드는 미용, 유아용, 신체 및 개인 관리, 표면 세정을 포함해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제공한다.

Lenzing AG 최고 상업책임자 Robert van de Kerkhof는 "VEOCEL™은 혁신, 지속가능성 및 산업계 발전을 위한 우리의 변함없는 노력을 증명한 것"이라며 "우리는 VEOCEL™을 통해 순수함과 생분해성에 대한 산업계의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가운데, 소비자에게 '순수하게 당신을 위해'를 제공하려는 Lenzing의 헌신을 보여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B2Me 접근방법을 통해 고객에게 확신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하나의 구성 브랜드를 만들고자 주요 고객, 협력업체 및 산업계의 가치사슬과 함께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VEOCEL™은 지난 6월 시카고에서 개최된 부직포 무역박람회인 World of Wipes(WOW) 및 도쿄에서 개최된 아시아 부직포전시회(ANEX)를 통해 전 세계에 출시되었다. 또한, VEOCEL™ Surface 브랜드로 '제4 암모늄 화합물 배출' (Quat)기술을 적용한 VEOCEL™ 라이오셀 섬유도 출시되었다.

VEOCEL™ 브랜드에 대한 최근 소식에 대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VEOCEL™, 지속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장으로 안내하다[https://www.veocel.com/news-and-events/veocel-ushers-in-a-new-chapter-in-sustainability ]

VEOCEL™은 지속가능하며, 환경친화적인 일회용 제품에 대한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부직포 제품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순수하게 당신을 위한' 솔루션이면서도 폐기물과 환경적인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급박한 필요성이 존재한다. VEOCEL™ 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자연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고객의 제품 내 자연성분에 대한 수요에 대응하는 것이다.

Lenzing, 물티슈 제품을 위한 혁신적인 'Quat' 배출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VEOCEL™ 라이오셀 섬유 출시[https://www.veocel.com/news-and-events/as-a-leading-global-supplier-of-high-quality-fiber ]

Lenzing은 최근 최신 'Quat' 배출기술을 적용해 딱딱한 표면의 청소와 소독용 물티슈에 특화된 제품으로서, 흡수력이 뛰어나고, 환경친화적이며, 내구성이 우수한 VEOCEL™ 브랜드의 라이오셀 섬유를 출시했다. VEOCEL™ 라이오셀 섬유가 함유된 물티슈를 사용하는 고객은 제품의 향상된 안정성을 확인하고, 더욱 우수한 성능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Quat' 배출기술을 갖춘 VEOCEL™ 라이오셀 섬유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으며, 청결성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생분해성을 갖추고 있으며, 환경 책임적인 생산공정을 통해 생산됐다.

이제는 한 단계 올라서서 더 큰 역할을 수행해야 할 때 -- INDA 회장 Dave Rousse로부터 듣는 통찰력[https://www.veocel.com/news-and-events/sustainability-has-gradually-become-one-of-the-top-of-mind ]

부직포 산업계가 직면한 큰 과제 중 하나는 환경 부문에서 '플라스틱'에 대한 관심과 우려가 커지고 있다는 것이다. 미국 내 부직포 섬유 관련 협회인 INDA 회장 Dave Rousse에 따르면, 용어에 대한 정확한 정의 부족을 포함해 가치사슬에서 잘못된 정보가 상당히 많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폐기물 문제에 관한 이러한 오해에 대처하고, 정의를 명확하게 하며,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한 중요한 단계는 현재 진행 중인 산업계에서의 교육이라고 할 수 있다.

일본 시장에서 부직포 산업의 잠재력 발견 - Ken Enomoto 독점 인터뷰 시장의 잠재력과 기회를 잡기 위해 Lenzing의 부직포 사업에 대한 핵심 유통 협력업체 Sojitz Corporation의 Ken Enomoto 차장은 부직포 가치사슬이 반드시 살펴봐야 할 산업계의 3대 핵심 트렌드를 강조했다. 이는 미용 분야의 빠른 성장, 제품 성분에 대한 투명성과 추적 가능성, 생산공정과 제품 구성의 지속가능성이라는 세 가지 트렌드다.

친환경 분해기술을 적용한 VEOCEL™ 브랜드의 라이오셀 섬유, 화장실 물티슈에 대한 지속가능한 솔루션[https://www.veocel.com/news-and-events ]

첨단 섬유기술은 통상적으로 화장실이나 하수구 막힘과는 연관되지 않는다. 그러나 Water UK에 따르면, 영국 내에서 매년 약 30만 건의 하수구 막힘이 발생하며, 그 원인이 되는 물질의 93%는 변기로 배출될 수 없는 물티슈다. 부직포 제품의 배출 가능성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변기에서 배출 가능한 화장실용 물티슈에 사용되는 VEOCEL™ 브랜드의 라이오셀 섬유에 Lenzing 친환경 분해기술이 적용됐다. 이 섬유는 식물성 원료와 지속가능한 생산공정을 적용했으며, 강하면서도, 변기에 버린 후 빠르게 분해되며, 완전한 생분해성을 갖춘 변기에 배출 가능한 섬유를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출처: Lenzing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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