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도시락', 출시 32년 맞아 디자인 전면 개편

입력 2018-08-16 10:08  

팔도 '도시락', 출시 32년 맞아 디자인 전면 개편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팔도는 16일 장수 용기면 브랜드 '도시락'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팔도는 "그동안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패키지가 조금씩 바뀌었지만, 대대적으로 변경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빨간 국물을 연상케 하는 붉은 바탕에 중요한 정보를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제품을 상징하는 '엄마' 이미지는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시켰다"라고 소개했다.
도시락은 1986년 국내 최초로 별도 뚜껑을 단 사각 용기면으로 출시됐다. 안정성이 빼어난 독특한 사각 용기는 당시 시장에서 일대 혁신으로 평가받았다.
도시락은 지난해에만 1천700만 개 가량 팔리며 2015년보다 3배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다.
팔도는 "도시락은 색다른 용기와 진하고 깔끔한 맛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30여 개 국가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시락 브랜드의 제품 확장을 이어가 고객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