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제과는 제품 '팜로드' 패키지가 국제 디자인 시상식인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디저트 '팜로드'는 여성층의 감성을 자극하고자 동화 같은 브랜드 스토리를 디자인에 담은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과자로 만든 아름다운 디저트 카페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며 "디자인을 통해 맛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감성까지 만족하게 했다"라고 자평했다.
롯데제과는 올 초 디자인 담당 부서를 디자인 센터로 승격하고, 전문 인력을 확대하는 등 디자인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러한 노력으로 3년 연속 국제 디자인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2014년 이래 5년간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횟수만 8차례다. 이 기간 제과 기업 가운데에서는 최다 수상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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