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연합뉴스) 용인시는 시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시민이 좀 더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27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운영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용인시를 검색해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유익한 생활 정보, 재난·위기 관련 정보, 시 관광지 이벤트 등의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개설 이벤트로 오는 10월 31일까지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는 시민에게 관내 로컬푸드 직매장 5곳에서 쓸 수 있는 2천원 상당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의왕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생 스토리텔링 공모전
(의왕=연합뉴스) 의왕시 인재육성재단은 9월 10∼21일 인재육성재단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8년 제1회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스토리텔링 수기 공모를 통해 의왕시에 대한 학생들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키우고자 올해 처음 마련했다.
의왕시 인재육성재단 고등부·대학부 장학생은 누구나 장학생 선발에 대한 자긍심과 나의 미래에 대한 사회적 역할 등을 주제로 글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대상 50만원,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20만원의 연구비와 인재육성재단 이사장 상장을 수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 인재육성재단(☎031-345-2590)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uwinjae.or.kr)를 참조하면 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