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연합뉴스) 박창수 기자 = 파크랜드는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마케팅공모전을 개최한다.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벌이는 이 공모전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공모전은 파크랜드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 증대와 판매 전략, 상품기획 및 마케팅 전략, 디지털 마케팅 전략 등 4개 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파크랜드는 12월까지 열리는 공모전을 통해 20개 팀을 선발, 총 1천300만 원의 상금을 줄 예정이다. 장려상 이상 수상자는 파크랜드 입사 때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취업준비생에게 정장을 대여하는 '드림 옷장', 디자인 공모전 '크라우드 디자인 챌린지' 등이 이 공모전에서 나온 아이디어다.
p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