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10번째 2억뷰 뮤비…'봄날'도 돌파

입력 2018-09-24 20:41   수정 2018-09-25 15: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방탄소년단, 10번째 2억뷰 뮤비…'봄날'도 돌파





(서울=연합뉴스) 박수윤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중 열 번째 2억뷰로, 한국 가수 가운데 최다 기록이다.
24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봄날'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28분께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5억뷰를 돌파한 'DNA'와 4억뷰를 돌파한 '불타오르네'(FIRE), 3억뷰를 돌파한 '쩔어', '피 땀 눈물', '마이크 드롭' 리믹스, '페이크 러브'(FAKE LOVE), 2억뷰를 돌파한 '낫 투데이'(Not Today), '세이브 미'(Save ME), '상남자', '봄날' 등 총 10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또 1억뷰를 돌파한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you), '호르몬 전쟁', '아이돌'(IDOL)까지 억대 조회수 뮤직비디오는 14편에 달했다.
'봄날'은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적인 멜로디로 사랑받은 노래다.
방탄소년단은 24일(현지시간) 뉴욕 유엔본부 신탁통치이사회 회의장에서 열리는 유엔아동기금(UNICEF·유니세프) 청년 어젠다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Generation unlimited) 행사에 참석한다.
이 행사는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이끄는 '청년(Youth)2030' 프로그램 중 교육부문 파트너십을 홍보하기 위한 자리다.
행사에는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와 구테흐스 사무총장, 김용 세계은행 총재 등이 함께한다.




cla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