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환경을 통해 개선된 품질과 한국지사 지원을 강화
(서울, 한국 2018년 10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블랙보드(Blackboard)는 오늘 자사의 대표적인 교육관리시스템(LMS)인 블랙보드 런(Blackboard Learn)을 한국 지역 아마존 웹 서비스를 통해 국내 교육 기관들에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으로써 제공됨을 발표했습니다. 중국의 Learn SaaS 출시에 이어, 국내 Blackboard 솔루션의 확장과 가용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SaaS 서비스 모델은 다운타임 없는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을 더욱 빨리 배포하고, 수정 사항을 신속하게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술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Learn SaaS 배포를 통해 기관들은 Blackboard Learn의 차세대 사용자 인터페이스인 Ultra 경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모바일 우선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Ultra 경험은 탐색을 간소화하고 워크 플로우를 능률화하며 각 화면의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매월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성공적인 교육 과정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교사와 학생이 중요한 정보를 얻고 워크 플로우에서 맞춤식 통찰력에 즉시 액세스하여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SaaS를 구축하면 Ultra Base Navigation을 활성화하고 Original Courses 교육 담당자와 학생들이 잘 알고 있는 Blackboard Learn의 Original 및 Ultra 경험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사용자는 코스를 변경하지 않고도 현대적이고 직관적이며 반응이 빠른 환경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으므로 기관의 계획 및 일정에 따라 더욱 쉽게 Ultra 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계속 증가하고 있는Learn SaaS가 제공 가능한 지역 목록에 한국을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Blackboard의 APAC 부사장인 Yves Dehouck는 말했습니다. "한국의 많은 대학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순위를 높이기 위해 SaaS 환경으로 전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주, 싱가포르, 중국을 보완하는 이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우리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아시아 전역의 더 많은 기관에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오늘의 발표는 통합적이고 유연한 에듀테크 플랫폼의 핵심인 최첨단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교육의 혁신을 촉진하려는 Blackboard의 노력을 보여 주며, 기관에서 가장 시급한 과제를 해결하고 학생의 성공을 도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랙보드
우리의 사명은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활용하여 전 세계 교육 커뮤니티와 협력함으로써 학습자와 교육 기관들이 성공을 거두도록 하는 데 있다. 학습자의 세계에 대한 탁월한 이해, 가장 포괄적인 학생 - 성공 솔루션 및 혁신을 위한 최고의 능력을 Blackboard는 교육의 파트너입니다.
연락처
Massimo Morigi, 블랙보드
+44 (0)20 7534 2063 혹은 Massimo.Morigi@blackboard.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60348/blackboard___black_logo.jpg
출처: Blackboar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