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18년 10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가수 라아나(Rihanna)가 두바이에서 처음으로 메이크업 강의를 한 지 이틀 후인 이달 1일 밤, 그녀는 싱가포르 세포라 아이온 오차드(Sephora Ion Orchard) 쇼핑몰에 깜작 등장하면서, 세포라(Sephora) 고객에게 엄청난 놀라움을 선사했다. 리아나는 Fenty Beauty를 소개하기 위해 이 지역에 방문하는 동안 그녀를 보려는 많은 팬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세포라 고객은 Fenty Beauty의 1주년 기념행사를 축하했으며, 또한 Fenty Beauty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Hector Espinal가 진행하는 매장 이벤트와 함께 네 가지 새로운 Stunna Lip Paint 색조의 출시도 축하했다. 리아나는 몇 가지 메이크업 수정을 하고, 셀카를 찍는 자세를 취하면서 고객들을 즐겁게 했다. 리아나는 Fenty Beauty의 기념일 축하를 위한 전 세계 투어에서 고객들을 놀라게 했는데, 예상치 못한 이번 싱가포르 방문은 뉴욕 브루클린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이은 세 번째 도시였다.
리아나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프리실라 오노(Priscilla Ono)와 동행했다. 프리실라 오노는 리아나의 이브닝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리아나는 Fenty Beauty 제품만으로 메이크업을 준비했으며, Stunna Lip Paint Longwear Fluid Lip Color in Uncensored로 마무리했다.
메이크업: Fenty Beauty의 리아나 글로벌 메이크업 아타스트 프리실라 오노
매장: 세포라(Sephora), Sephora.sg, Fentybeauty.com
소셜미디어: @fentybeauty #fentybeauty @sephorasg
고해상도 이미지는 웹사이트 https://www.dropbox.com/sh/0mmztj538hospg9/AABHh3c-4OKo4E0hz8G8uIVha?dl=0에서 확인할 수 있다.
Fenty Beauty 소개
리아나는 수년간 최고의 아름다움을 실험한 후, Fenty Beauty를 만들어내는 데 고무됐으며, 모든 피부 유형과 피부 톤에 사용되는 제품이 업계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리아나는 일반적으로 매치하기 어려운 피부 톤에 초점을 맞추고, 모든 피부 유형에 맞는 포뮬라를 만들고, 보편적인 색조를 찾아냄으로써, 전 세계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리아나는 작년 9월에 출시된 LVMH 소유의 뷰티 개발자 Kendo Brands와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를 개발했다. Fenty Beauty는 현재 Fentybeauty.com 외에도 전 세계 29개국의 2천 개 이상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009/2262031-1-a
Rihanna Visits Southeast Asia to Celebrate Fenty Beauty & Fans Go Wild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009/2262031-1-b
Rihanna Visits Southeast Asia to Celebrate Fenty Beauty & Fans Go Wild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009/2262031-1-c
Rihanna Visits Southeast Asia to Celebrate Fenty Beauty & Fans Go Wild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009/2262031-1LOGO
출처: Fenty Beauty by Rihann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