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신한카드는 앱카드 본연의 기능인 결제·금융 서비스에 집중하면서 인공지능(AI)·빅데이터 등 디지털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페이판(Pay FAN)'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신한페이판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주로 사용되는 타임라인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고객이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한 카드 내역과 함께 빅데이터로 분석한 맞춤 혜택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신한페이판 메인화면에서 신한카드의 다른 다양한 플랫폼에 로그인 절차 없이 간편하게 접근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가맹점 추천, 오토, 쇼핑과 같은 신한카드와 가맹점·제휴사들이 보유한 다양한 서비스들과의 연결성을 극대화한 디지털 생태계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은 결제 외에도 스마트 오더, 해외여행 예약 등 자주 사용하는 신한카드 서비스를 선택해 자신만의 메뉴체계로 구성할 수 있다.
콜센터와 홈페이지에서 주로 진행된 고객서비스 영역 대부분이 신한페이판에서 처리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여행상품권 등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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