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멤버들 직접 기획한 '하드캐리' 1억뷰

입력 2018-10-29 09:39  

갓세븐 멤버들 직접 기획한 '하드캐리' 1억뷰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엠넷에서 제작하고 그룹 갓세븐 멤버들이 직접 기획, 구성, 연출,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갓세븐의 하드캐리' 조회 수가 1억뷰를 돌파했다.
CJ ENM 음악 디지털스튜디오 M2는 '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1과 시즌2 총 누적 조회 수가 1억 뷰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연출을 맡은 안혜린 PD는 "'갓세븐의 하드캐리' 성공은 갓세븐 멤버들과 팬분들, 그리고 항상 신선한 콘텐츠를 찾고자 노력한 제작진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 같은 성과는 갓세븐 팬들의 든든한 지원과 더불어, 방송과 디지털을 연계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한 제작진의 노하우 덕분이라고 자체 분석했다.
실제로 M2에서는 '갓세븐의 하드캐리'를 비롯해 K팝과 아이돌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를 840만명까지 끌어모으는 데 성공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