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하이트진로는 싱가포르 내 유통 체인점에 주류 제품을 입점시키는 등 현지 가정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초부터 가정용 주류 시장 진입에 공을 기울여 싱가포르 최대 유통 체인점인 '페어프라이스'(Fair Price) 매장 72곳과 '콜드 스토리지'(Cold Storage) 매장 52곳에 '하이트'를 입점시키는 데 성공했다.
또 편의점 '쉘'(Shell)에는 하이트를 비롯해 '참이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망고링고'를 넣었다.
하이트진로는 "그 결과 올해 상반기 싱가포르 내 과일 리큐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4% 성장했다"며 "지난해 실적 또한 2016년보다 168.6% 증가하는 등 성장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싱가포르에서 열린 국제 맥주 축제인 '비어 페스트 아시아 2018'에서 부스를 차리고 하이트와 망고링고를 판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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