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내 아이템을 거래하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현재 한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 2018년 1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게임 내 상품 수익화 기술 및 서비스인 DMarket이 한국판 게임 커뮤니티를 통해 새로운 게임 커뮤니티를 위한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한국은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브라질, 폴란드, 러시아와 함께 매일 경기용 아이템을 활발하게 거래하는 DMarket의 핵심 지역 중 하나입니다."라고 DMarket의 CE이자 설립자인 블라드 판첸코가 말했습니다. "다양한 요청에 따라, 우리는 한국판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게임에서 게임 아이템을 구매, 판매, 교환, 수집할 수 있습니다."
한국판 dmarket.com 거래 플랫폼은 영어와 러시아 버전에 이어 세 번째입니다. 이 회사는 올해 말까지 6개 국어를 더 출시할 계획입니다.
현재 DMarket 사용자들은 인기 있는 게임 Dota 2와 CS:GO를 스팀 계정을 통해 활발히 거래하고 있습니다. 최근 DMarket의 총 거래 건수가 15만 건을 넘어섰습니다.
게이머들은 또한 DHeroes라고 불리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에 카드 팩을 사전 주문하기 위해 시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의 인기 있는 유튜버들이 등장하는 세계 최초의 수집 가능한 카드 게임입니다. 올해 말 경기가 완전히 끝난 후에 플레이어들은 팩되지 않은 카드를 DMarket에서 교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머지않아, 사이트의 게임 선택은 확장될 것입니다. DMarket의 목표는 게이머들이 쉽고 편리하게 디지털 아이템을 교환하고 교환할 수 있도록 가상 세계를 하나의 게임 공간으로 통합하는 것입니다.
DMarket의 파트너 중에는 4A 게임, GSC 게임 월드, Tatem Games, Kiss Ltd와 같이 잘 알려진 게임 개발자와 개발자가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는 Xsolla와 원스톱 숍이 있습니다. 최근 Damarket은 샌프란시스코 본사 개발자의 자산 스토어에서 이미 사용 가능한 SDK를 통해 세계적인 게임 Unity와 통합되었습니다.
DMarket에 관하여
DMarket은 게임 아이템의 수익화 기술과 서비스입니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 판매, 교환하는 반면 개발자들은 모든 거래 수수료에서 수익을 얻고, 게임 커뮤니티를 확장하며, 타이틀의 평생 가치를 증가시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dmarke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DMarket Limite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