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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LG생활건강은 중국 광군제(11월 11일) 당일 주요 화장품 매출이 작년보다 5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티몰닷컴 올해 광군제 행사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50%, 73% 늘었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230억원으로 72% 증가했다.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세트'가 90% 증가한 6만1천세트나 판매됐다.
'숨'은 티몰닷컴 매출이 무려 82% 성장했다. 숨의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작년 동기보다 208% 늘어난 2만6천500여 세트가 팔렸다.
'빌리프'는 대표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의 광군제 에디션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417%나 성장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indig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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