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밀레니얼 세대 잡는다…'리버스 멘토링' 도입

입력 2018-11-27 14:4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대명그룹, 밀레니얼 세대 잡는다…'리버스 멘토링' 도입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대명그룹이 밀레니얼 세대(M세대·1980∼2000년대에 태어난 모바일 세대) 고객 잡기에 나섰다.
대명그룹은 26일 경기도 고양 엠블호텔에서 '리버스 멘토링 동상일몽' 프로그램 발대식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리버스 멘토링 동상일몽은 M세대 직원이 그룹 경영진과 임원의 멘토가 돼 함께 밀레니얼 세대가 즐기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이해하는 프로그램이다.
멘토는 트렌드와 이슈, 유행,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정보기술(IT) 정보 등을 지도한다. 대명그룹은 이를 통해 전 구성원으로부터 참신한 아이디어와 혁신을 끌어낸다는 전략이다.
내년 3월 15일까지 3개월여간 경영자 또는 임원 1명(멘티)과 직원 2명(멘토)을 한 조로, 핫 플레이스 벤치마킹이나 아이디어 공유 등 활동을 한다.
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멘토와 멘티가 최신 트렌드와 문화를 경험하고 세대 간 격차를 줄여 마케팅에 활용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명그룹은 또 밀레니얼 세대의 고객을 유치할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행하기 위해 '영트리(YOUNG-TREE)' 제도를 신설하는 한편 밀레니얼 세대 직원으로 이뤄진 태스크포스(TF)도 구성할 계획이다.


indi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